두드림치킨앤비어능곡점 / 능곡동 치킨 / 드디어 내입맛을 찾았다... 맛집!

2020. 5. 28. 09:36카테고리 없음

능곡동 치킨 / 드디어 내입맛을 찾았다... 맛집!

능곡동 치킨 / 드디어 내입맛을 찾았다... 맛집!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으로 찾아뵙네요.... 제가 뭐 이렇게 먹을것만 먹으러 다닌게 아니구요 !!!!! 일이 너무 바쁜나머지...요즘 한창 이제 여름 전이라...

No.1 롯데렌터카 Sales Partner

(먹방후기)애뽕버거를 먹다!

안녕하세용~~ 이제 오늘 하루만 일하면 ..14일만에 제대로된 휴일이에여!!! 하하핫 오늘은 시흥시 능곡동에 생긴지 얼마 안된 수제버거집을 소개해드려요~~^--^ 애뽕버거 사실 간판을 깜빡했지 머에여..ㅎㅎ 하지만 간판은...

소소한 일상이야기 :)

능곡 치킨 브랜드 / 두드림치킨 두마리먹었따

능곡 두드림치킨 간장으로 두마리 먹었따 일끝나고 와서 오랜만에 치킨 땡겨서 미리 포장한다고 말하고 두드림치킨에서 치킨가져왔다 ㅎㅎㅎ 마늘간장치킨 2마리 19800원 한마리에 9900원 포장가격이긴하지만 진짜 싸다...

오훈의 블로그!

능곡 치킨 두드림치킨 존맛♪

능곡 치킨 두드림치킨 존맛 ♪ 능곡 치킨 두드림치킨을 시켜 먹었다. Take out 하면 후라이드 8,900원! 양념치킨 9,900원, 굉장히 저렴저렴하다. 가게에 받으러 갔는데 벽면에 쿠폰을 모아준다. 귀엽귀엽 전체적인 가격표를...

냠냐미마을

(먹방후기)애뽕버거를 먹다!

안녕하세용~~ 이제 오늘 하루만 일하면 ..14일만에 제대로된 휴일이에여!!! 하하핫 오늘은 시흥시 능곡동에 생긴지 얼마 안된 수제버거집을 소개해드려요~~^--^ 애뽕버거 사실 간판을 깜빡했지 머에여..ㅎㅎ 하지만 간판은...

소소한 일상이야기 :)

능곡 치킨 브랜드 / 두드림치킨 두마리먹었따

능곡 두드림치킨 간장으로 두마리 먹었따 일끝나고 와서 오랜만에 치킨 땡겨서 미리 포장한다고 말하고 두드림치킨에서 치킨가져왔다 ㅎㅎㅎ 마늘간장치킨 2마리 19800원 한마리에 9900원 포장가격이긴하지만 진짜 싸다...

오훈의 블로그!

능곡 치킨 두드림치킨 존맛♪

능곡 치킨 두드림치킨 존맛 ♪ 능곡 치킨 두드림치킨을 시켜 먹었다. Take out 하면 후라이드 8,900원! 양념치킨 9,900원, 굉장히 저렴저렴하다. 가게에 받으러 갔는데 벽면에 쿠폰을 모아준다. 귀엽귀엽 전체적인 가격표를...

냠냐미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