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여사네곱창 / 안산 신길동 맛집.박여사네 곱창.쫄깃쫄깃 곱창을 얌얌

2020. 5. 25. 11:53카테고리 없음

안산 신길동 맛집.박여사네 곱창.쫄깃쫄깃 곱창을 얌얌

안산 신길동 맛집.박여사네 곱창.쫄깃쫄깃 곱창을 얌얌 안녕하세요!! 퍼플브레인의 요한입니다 :) 얼마전 승찬이와 함께 내려갔던 안산. 오랜만에 어머니를 뵙고 어머니의 미용실 바로 옆집에 위치한 박여사네...

PurpleBrain : Archive

[신길동맛집 박여사네곱창 , 하나치킨] with 대원곡고 선배님들 ღ

안녕하세윰 빈임돠 ~~ 대원곡고 선배님들과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길동 맛집 박여사네곱창집을 갔어요 ◡̈ 위치는 삼익아파트 거리를 내려오다보면 있어요 ! 빛 번짐때문에 흐려보이네요 .. 간판부터가 맛집...

binn__ii’ daily

우리동네맛집 신길동 박여사네 곱창 / 곱창전골,곱창볶음

박여사네 곱창 우리동네 맛집중에 하나 박여사네 곱창 ! 술먹어도 집앞이라 운전 걱정 할 필요도 없어서 동네맛집중에 내가 너무 좋아하는곳중 하나다 같은 아파트 사는 동네 친한동생 예리미도 예리미가족도...

빈하로그

[안산맛집] 기름진 곱창 맛집 박여사네곱창

2018. 8. 2. 목요일 퇴근 후 안산으로 넘어오는 길. 급 기름진 곱창이 땡겨서 찾아간 #박여사네곱창 가격대는 좀 비싼 편이지만 소문난 맛집이라는거!!! 오늘은 기름진구이가 먹고 싶으니 소곱창구이2인분 주문!!!!! 반찬도 다...

챙랑한오늘

[신길동맛집 박여사네곱창 , 하나치킨] with 대원곡고 선배님들 ღ

안녕하세윰 빈임돠 ~~ 대원곡고 선배님들과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길동 맛집 박여사네곱창집을 갔어요 ◡̈ 위치는 삼익아파트 거리를 내려오다보면 있어요 ! 빛 번짐때문에 흐려보이네요 .. 간판부터가 맛집...

binn__ii’ daily

우리동네맛집 신길동 박여사네 곱창 / 곱창전골,곱창볶음

박여사네 곱창 우리동네 맛집중에 하나 박여사네 곱창 ! 술먹어도 집앞이라 운전 걱정 할 필요도 없어서 동네맛집중에 내가 너무 좋아하는곳중 하나다 같은 아파트 사는 동네 친한동생 예리미도 예리미가족도...

빈하로그

[안산맛집] 기름진 곱창 맛집 박여사네곱창

2018. 8. 2. 목요일 퇴근 후 안산으로 넘어오는 길. 급 기름진 곱창이 땡겨서 찾아간 #박여사네곱창 가격대는 좀 비싼 편이지만 소문난 맛집이라는거!!! 오늘은 기름진구이가 먹고 싶으니 소곱창구이2인분 주문!!!!! 반찬도 다...

챙랑한오늘